|
회사정보 |
|
|
회사국적 |
중국 |
사원수 |
20 명 |
|
회사업종 |
정보통신/인터넷 - 정보통신, 인터넷, 전자상거래 |
주요사업 |
프로페셔널 헤드헌팅 사업,ITO, TMT, 게임 외국인 전문가 알선 (일본인, 한국인 등), 글로벌 500 국내외 상장 기업, 유니콘 기업 컨설팅 지원 |
|
|
회사개요 |
|
프로페셔널 헤드헌팅 사업,ITO, TMT, 게임 외국인 전문가 알선 (일본인, 한국인 등), 글로벌 500 국내외 상장 기업, 유니콘 기업 컨설팅 지원 |
|
|
모집내용 |
|
공고재목 |
운영 및 유지보수 엔지니어 |
모집직종 |
웹시스템/네트워크/보안/서버,전산/IT기술지원 |
업무설명 |
담당 업무: 1. 고객 서비스 센터(콜센터) 업계 운영 및 유지보수 유경험자로,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시스템의 일상적인 운영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며 다양하고 복잡한 상황에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Linux 운영 체제에 능숙하고 셸 스크립트 작성 능력, 시스템 설치, 구성, 최적화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와 실무 경험. 3. 데이터베이스 관리, 유지보수 및 최적화를 수행할 수 있는 MySQL, Oracle 및 기타 주요 데이터베이스에 능숙해야 합니다. 4. 서버 패킷 캡처 및 Wireshark 분석 문제에 익숙합니다. 5. 모든 종류의 오디오 및 비디오 인코딩과 오디오 및 비디오 전송 프로토콜에 익숙합니다. 콜센터 시스템 모듈 기능 및 아키텍처를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로그를 분석하고 문제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7. 시스템 문제 또는 고객 요구 사항을 적시에 분석하고 수집, 추적, 해결 또는 피드백하여 문제가 적시에 효과적으로 처리되도록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8. 좋은 서비스 의식, 팀원 및 고객과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및 조정, 강력한 분석적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 1, 한국어 의사 소통 능력 한국어에 능숙해야 합니다. 2, 학사 학위 이상, 컴퓨터 관련 분야 전공, 10년 이상의 업무 경험. 3, 한국 기업 IT 업계 근무 경험자 우대. 4, 콜센터 (고객 서비스 센터) 업계 운영 경험 우대. 5, JAVA, C# 및 기타 언어 개발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합니다. 6, 위의 기술 요구 사항에 익숙한 견고한 기술. 7, 압박감 속에서 일할 수 있는 좋은 팀워크 정신과 의사 소통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무 위치: 베이징 차오양구 왕징 지역 |
근무지역 |
북경 |
|
|
지원자격 |
|
나이 |
나이 제한없음 |
성별 |
남 |
학력 |
본과(대학교) 졸업 이상 |
경력 |
경력(8~10년) |
|
|
접수 및 문의 |
|
모집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 |
접수방법 |
|
제출서류 |
한글 이력서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
이형식 |
전화번호 |
18525490969 |
팩스번호 |
|
메일 |
hesineru@gmail.com |
주소 |
베이징 차오양구 왕징 |
|
|
|
|
|